눈 속성 '산타' 캐릭터, 안개에 강해
출석·친구 초대로 소환권·꾸러미 등

/넷마블
/넷마블

넷마블이 '모두의마블'에 크리스마스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크리스마스 캐릭터 '미드나잇 산타 크로니'와 '문라이트 산타 크로니'가 추가됐다. 2종의 크리스마스 콘셉트 캐릭터는 '눈' 속성을 보유해 안개 날씨에 강하다. 해당 캐릭터 전용 행운아이템과 코스튬도 공개됐다.

넷마블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출석의 윈터 킹 이벤트'를 통해 '슈퍼 소환권 10회 선택 박스', '날씨 캐릭터 소환 박스', '[크리스마스] 필수 행운아이템 소환 박스'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친구 초대 시 '슈퍼 소환권 선택박스'를, 3명 초대 성공 시 '슈퍼 소환권(10회) 선택 박스' 등의 보상을 받는다.

27일까지는 진화 산타 크로니 캐릭터로 플레이 시 횟수마다 이벤트 재화 '초대박 RP 복숭아'를 선물하고 누적 15회 플레이 시 '크리스마스 산타 박스 꾸러미'와 '공격/방어 영광의 빛 선택권'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 외에도 매일 접속 시 다이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도둑 산타 큐브’를 선물하며 접속만 해도 진화 캐릭터, 코스튬, 행운아이템 등 선물을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산타꾸러미'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