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의 정수' 칼라반 업데이트
출석부 및 소환 이벤트 열려

넷마블이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동료 '[무의 정수] 칼라반'을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칼라반은 SSR+등급으로 주먹을 사용해 적을 기절시키고 밀어내며 대미지를 준다. 원작에서 칼라반은 자하드의 명령에 따라 지옥열차에 탑승한 인물을 섬멸하기 위해 나섰다. 게임 내 스킬 역시 이런 스토리를 바탕으로 설계됐다.
또한 넷마블은 스토리 이벤트 '시월 밤의 환영'을 다음 달 6일까지 다시 한번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로제알 블러디 나이트' 의상, SSR+ 돌파석, 소환 티켓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매일 동료 획득 출석부'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SSR, SSR+ 동료와 부유석을 받고 5회 출석 시 SSR+ 동료를 획득한다.
'논스톱 SSR 한계돌파 소환&미션'을 통해 원하는 SSR 동료를 선택해 집중 소환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PVP 콘텐츠 '진검승부' 리그 시즌2를 통해 그랜드 마스터 티어를 달성한 이에게 기간제 부유석과 테두리 보상을 증정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글로벌 조회수 60억 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관련기사
- ‘쿵야’ 생리대 나온다···넷마블 MNB-LG유니참 컬래버
- 넷마블, 애니메이션 게임 스토리 보강···신규 캐릭터 등장
- "기다렸다"···넷마블 '블소레', PC버전 오픈
- '달 방앗간' 보러 '모두의 마블'로···넷마블, 추석 업데이트
-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아이언맨 테마' 업데이트
- 네이버페이 서류 없는 실손 보험 간편 청구 기능 확대···'실손24' 연결
- 넷마블, 3분기 당기순익 흑자 전환했지만 전 분기 대비 87% 감소
- 넷마블문화재단, 40번째 '게임문화체험관' 개관···지역사회 여가 다양화 기여
- 성우 초대·보이는 라디오···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다양한 이벤트 마련
- 모두의마블도 '메리 크리스마스'···산타 캐릭터 2종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