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래버 제품 구매 시 키링·스티커 증정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MNB가 LG유니참 생리대 ‘쏘피’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생리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컬래버 제품은 LG유니참 쏘피 유기농 100% 순면커버 생리대 중형&대형 기획 패키지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한정판 키링 또는 스티커팩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배경으로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관련기사
- 넷마블, 애니메이션 게임 스토리 보강···신규 캐릭터 등장
- "기다렸다"···넷마블 '블소레', PC버전 오픈
- '달 방앗간' 보러 '모두의 마블'로···넷마블, 추석 업데이트
-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아이언맨 테마' 업데이트
- 넷마블 '신의 탑' 신규 동료 등장···다양한 이벤트도
- 넷마블, 3분기 당기순익 흑자 전환했지만 전 분기 대비 87% 감소
- 넷마블문화재단, 40번째 '게임문화체험관' 개관···지역사회 여가 다양화 기여
- 성우 초대·보이는 라디오···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다양한 이벤트 마련
- 모두의마블도 '메리 크리스마스'···산타 캐릭터 2종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