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캐릭터 스킬·유니폼 업데이트
'능력치 증가 효과' 특수 장비 추가

/넷마블
/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인빈시블 아이언맨' 테마를 업데이트했다고 6일 밝혔다.

먼저 넷마블은 기존 영웅 캐릭터의 신규 스킬 및 유니폼을 업데이트했다. '워머신'과 '헐크버스터' 영웅에 티어-4 승급,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 외에도 신규 유니폼 '인빈시블 아이언맨', '토르버스터'를 추가했다. '아이언맨'과 '레스큐'에는 각각 새로운 유니폼 '모델 닐', '인빈시블 아이언맨'을 공개하고 '위칸'과 '헐클링'에는 신규 각성 스킬을 더했다.

이와 함께 '레전드+'에 '블랙 오더' 소속의 '콜버스 글레이브'와 '프록시마 미드나이트'가 동시에 보스로 등장하는 '콜버스 & 프록시마'를 선보였다. 다른 월드 보스 콘텐츠와는 다르게 '콜버스 & 프록시마'는 모든 층에서 최초 완료 보상을 지급한다.

또 팀원 모두에게 능력치 증가 효과를 주는 특수 장비 '해방의 C.T.P.'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함께 추가된 '해방의 C.T.P. 재련' 기능을 통해 더 높은 효과를 내는 '강력한 해방의 C.T.P.' 또는 '찬란한 해방의 C.T.P.'로 강화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아티팩트를 바로 검색하거나 선별할 수 있는 도감 개선 작업도 함께 이뤄졌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