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캐릭터 스킬·유니폼 업데이트
'능력치 증가 효과' 특수 장비 추가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인빈시블 아이언맨' 테마를 업데이트했다고 6일 밝혔다.
먼저 넷마블은 기존 영웅 캐릭터의 신규 스킬 및 유니폼을 업데이트했다. '워머신'과 '헐크버스터' 영웅에 티어-4 승급,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 외에도 신규 유니폼 '인빈시블 아이언맨', '토르버스터'를 추가했다. '아이언맨'과 '레스큐'에는 각각 새로운 유니폼 '모델 닐', '인빈시블 아이언맨'을 공개하고 '위칸'과 '헐클링'에는 신규 각성 스킬을 더했다.
이와 함께 '레전드+'에 '블랙 오더' 소속의 '콜버스 글레이브'와 '프록시마 미드나이트'가 동시에 보스로 등장하는 '콜버스 & 프록시마'를 선보였다. 다른 월드 보스 콘텐츠와는 다르게 '콜버스 & 프록시마'는 모든 층에서 최초 완료 보상을 지급한다.
또 팀원 모두에게 능력치 증가 효과를 주는 특수 장비 '해방의 C.T.P.'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함께 추가된 '해방의 C.T.P. 재련' 기능을 통해 더 높은 효과를 내는 '강력한 해방의 C.T.P.' 또는 '찬란한 해방의 C.T.P.'로 강화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아티팩트를 바로 검색하거나 선별할 수 있는 도감 개선 작업도 함께 이뤄졌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넷마블 종근당건강과 '쿵야 레스토랑즈' 브랜드 기획 제품 출시
- 넷마블, '나혼렙' 컬래버 카페 오픈···다양한 경품 마련
- 쿵야, 편의점에서 만난다···넷마블 엠엔비 세븐일레븐 컬래버 신제품 출시
- 넷마블, 실적도 주가도 훨훨···'나혼렙' 인기에 턴어라운드 성공
-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출시 100일 기념 신규 지역·보스 업데이트
- '달 방앗간' 보러 '모두의 마블'로···넷마블, 추석 업데이트
- "기다렸다"···넷마블 '블소레', PC버전 오픈
- 넷마블, 애니메이션 게임 스토리 보강···신규 캐릭터 등장
- ‘쿵야’ 생리대 나온다···넷마블 MNB-LG유니참 컬래버
- 넷마블 '신의 탑' 신규 동료 등장···다양한 이벤트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