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맛 과자 '쿵야 빠나나' 출시
스티커 50종 출시로 모으는 재미도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신제품 ‘쿵야 빠냐냐’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쿵야 빠냐냐’는 바나나 맛이 나는 제과제품으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쿵야 레스토랑즈’ 스티커(띠부띠부씰)가 동봉된다. 스티커는 총 50종이다.
엠엔비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쿵야 메론빙수, 초코라떼, 멜론에이드 등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라인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엠앤비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로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하는 '게이미피케이션'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 넷마블, 실적도 주가도 훨훨···'나혼렙' 인기에 턴어라운드 성공
-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출시 100일 기념 신규 지역·보스 업데이트
-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에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테마 업데이트
-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벤트 실시
- 넷마블, '나혼렙' 컬래버 카페 오픈···다양한 경품 마련
- 넷마블 종근당건강과 '쿵야 레스토랑즈' 브랜드 기획 제품 출시
-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아이언맨 테마' 업데이트
- '달 방앗간' 보러 '모두의 마블'로···넷마블, 추석 업데이트
- "기다렸다"···넷마블 '블소레', PC버전 오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