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광역 공격 기술 갖춘 공격형 영웅
신규 장비 던전 '포다르게의 성소'도 오픈

넷마블이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에 신규 영웅 '샬롯' 및 신규 장비 던전 '포다르게의 성소'를 업데이트했다.
20일 넷마블에 따르면 북미 자회사 카밤에서 개발한 신작 수집형 전략 RPG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에 신규 영웅 '샬롯'이 업데이트됐다. '샬롯'은 대지와 생명의 신을 자신의 몸에 봉인한 공격형 영웅이다. 과거 '멀린'은 강제로 '샬롯'의 몸에 '유노'를 강림시켰고 이에 복수를 꿈꿨던 '샬롯'은 브리튼의 노예로 위장한 후 '루시우스'를 도운 끝에 황비의 자리에 오르게 된다는 배경을 갖고 있다.
샬롯의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장비 던전 '포다르게의 성소'도 함께 추가됐다. '포다르게의 성소'는 로마의 영토 로레인 골짜기에 숨겨진 비밀의 유적이자 '유피테르'를 비밀리에 모신 사원으로 올림포스의 신족인 하피들의 고향이다.
'포다르게의 성소'에서는 △예방 △방진 △고양 등 신규 세트 효과를 가진 전략형 장비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던전의 경우 이번에 추가된 영웅 '샬롯'이 뛰어난 광역 공격 기술과 지속 피해 추가 데미지 능력으로 큰 활약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포다르게의 성소' 클리어 이벤트도 3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포다르게의 성소' 클리어 점수에 따라 '픽업 소환서', '5-6성 고양 장비 상자(희귀~전설)', '옵션 변경석'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시즌별 전 세계 최고의 클랜을 가리는 대규모 RvR 콘텐츠 '클랜 전쟁'이 시즌2에 돌입한다. 3개 시즌 합산 결과 최종 리그 우승 클랜에겐 특별 트로피가 주어질 예정이다.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중세 유럽 대표 문학인 '아서왕의 전설'을 다크 판타지풍으로 재해석한 수집형 전략 RPG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포럼, 디스코드, 페이스북,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 2년 적자 청산하고 흑자 낸 넷마블···영업 이익 2156억원
-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정규과정 9기 수료식·전시회 성황리 개최
- "차례상 부담 덜고 ‘혼명족’도 든든하게”···설 명절 간편식 열전
- 텐센트에 확률형 아이템 규제까지···악재 오히려 활용하는 게임 업계
-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 이모티콘 5탄 출시···'양파 쿵야의 눈물 나게 대단한 하루'
- 2025 로드맵 공개한 마브렉스(MARBLEX)···"웹3 게임 플랫폼 강화"
- 넷마블 13일부터 '세븐나이츠 리버스' 사전 등록···네이버 라운지 페이지 오픈
- 넷마블 김병규 대표 "올해는 재도약 이루는 중요 변곡점"···제14기 정기 주주총회서 각오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신규 SSR 헌터 '서린' 등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