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어린이재활병원 장애 환자들에 선물
민경훈 디렉터 "지속적인 애정 관심 감사"

넥슨재단이 지난 1월 서울 마포구에 있는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서 '마비노기'와 푸르메재단과 함께하는 발달장애 청년 자립 지원 프로젝트 '나누는맘 함께하고팜' 캠페인의 일환인 '해피 크리스마스, 해피 뉴이어!' 연말 기부 이벤트의 선물 전달식을 진행했다.
5일 넥슨재단에 따르면 '해피 크리스마스, 해피 뉴이어!'는 '마비노기' 내 던바튼 광장에서 눈사람을 만들고 트리를 꾸미면 자동으로 선물 기부에 참여하게 되는 이벤트다. 지난달 9일까지 3주간 많은 이용자가 관심을 두고 참여하며 연말연시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데 성공했다.
선물 전달식에서 민경훈 '마비노기' 디렉터는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의 이름으로 푸르메 병원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는 130명의 장애 어린이에게 뜻깊은 선물인 '낮잠 이불 세트'(요, 이불, 베개, 가방)를 전달했다.
그는 "이벤트 참여로 마음을 모아 주신 '밀레시안'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밀레시안분들의 진심 어린 나눔이 장애 어린이들에게 큰 용기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날 전달된 '낮잠 이불 세트'는 재활 치료를 받는 장애 어린이들의 부모들이 가장 필요한 선물로 직접 선정한 품목이다. 이불 세트는 병원 내 어린이들이 휴식을 취하거나 다음 치료 전까지 대기할 때 안정감과 편안함을 갖게 해 활용도가 높다.
대표로 현장에서 선물을 받은 곽시현 어린이는 "이불이 부드럽고 포근해서 좋다"라며 "앞으로 쭉 선물해 준 이불만 쓸 것 같다"라고 만족감과 고마움을 표현했다.
'나누는맘 함께하고팜'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넥슨 '던전앤파이터' 팝업 'SNOWMAGE in 강남' 오픈···모험가로 북적
- 넥슨, 3분기 매출 역대 최대···영업익 11% 증가
- 넥슨 '더 파이널스' 아마추어 대회 개최···최종 1위 300만원
- 넥슨 창립 30주년, 인기 게임 4종 릴레이 이벤트 실시
- '가을=비수기' 공식 깬 메이플스토리, 업데이트와 컬래버 이어져
- 넥슨 '마비노기' 신규·복귀 이용자 이벤트 '밀레시안 오리엔테이션' 실시
- 넥슨 '메이플스토리' 드디어 22주년···신규 이벤트 '메이플 대학교' 시작
- 새 지역 '중국' 열렸다···넥슨 '메이플스토리 월드' 바람의나라 클래식 업데이트
- NYPC 10주년 맞이한 넥슨···대학생 위한 코드배틀 공개
- 넥슨 2025년 2분기 연결 실적 전망치 상회···회복세 타고 있나
- 넥슨 '카스온라인' 유저 만났다···'히어로 케이브' 성황리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