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본점서 '하반기 경영전략 회의'
3개 키워드 '고객 중심 혁신·글로벌·디지털'

정상혁 신한은행장이 고객의 신뢰를 강조하며 내부통제의 체화를 당부했다. /신한은행
정상혁 신한은행장이 고객의 신뢰를 강조하며 내부통제의 체화를 당부했다. /신한은행

정상혁 신한은행장이 고객의 신뢰를 강조하며 내부통제의 '체화'를 당부했다.

8일 신한은행에 따르면 정상혁 신한은행장은 이날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하반기 경영전략 회의'에 참석해 "믿고 거래하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직원들이 내부통제 자체를 문화로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정 은행장은 하반기 경영 키워드 3가지로 고객 중심의 혁신과 글로벌 사업, 디지털을 제시했다.

정 은행장은 "고객이 원하는 바를 찾아 정확하게 해결하고 남다른 설루션(해법)을 제공하자"며 "현장에서 발견한 고객의 니즈를 본부의 혁신 활동으로 연결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이끌어내자"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날 오전 경영전략 회의를 마무리하고 오후에는 커뮤니티장을 대상으로 별도의 워크숍을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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