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탈자나 어색한 표현이 거슬릴 때
팩트 체크가 안 된 부분이 보일 때
지적하고 반짝 아이디어도 제안하고 
월1회 스타벅스 1만원권 쿠폰 증정

창간 10주년을 맞은 여성경제신문이 독자와 보다 친밀한 매체로 나아가기 위해 제1기 '여경 코멘토'를 모집한다. '코멘토'란 코멘트(comment)와 멘토(mento)를 합친 말로서 여경 코멘토는 여성경제신문의 기사와 홈페이지 전반에 걸쳐서 아쉬운 점을 지적하고 조언하는 독자 멘토이자 독자 옴부즈맨이다. 

기사에서 오탈자나 맞춤법 오류, 어색한 표현, 팩트 체크가 안 된 부분 등이 눈에 띌 때, 기사를 읽다가 반짝 아이디어가 떠오르거나 제안할 것이 있을 때 여경 코멘토 게시판에 월 1회 이상 수시로 글을 올리면 된다. 

여경 코멘토에 등록된 의견은 기사 수정과 기획에 반영할 예정이며 모든 의견에 관해 해당 기사를 쓴 기자가 응답할 예정이다. 

2월 6일부터 선착순 50명을 모집하며 여성경제신문 홈페이지에 독자로 등록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여경 코멘토에게는 특전도 주어진다. 월 1회 이상 코멘토 활동을 한 사람 전원에게 월 1회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또 여경 코멘토의 추첨을 통해 '코멘토가 뽑은 코멘토'를 매달 1명 선정,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더봄 콘서트'나 '여경 포럼' 등 여성경제신문에서 주최하는 행사에도 무료 초대된다. 

※아래 포스터를 클릭하면 지원 페이지로 안내됩니다.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