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4일까지 사회복지사2급 13과목 신청 시 과목당 6만원, 건강가정사 과정도 개강

온라인 자격증 취득 교육기관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취득 과정 4월 신규 수강생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직장인, 학생, 주부 등 누구나 비용에 구애 받지 않고 학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수강료를 대폭 할인했다. 본 교육원에서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과정 한 과목만 결제해도 60% 할인을 적용해 과목 당 6만4500원에 수강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가정의 문제를 사회복지 측면에서 해결해주는 건강가정사 과정도 개강했다. 건강가정사 과정은 사회복지사자격증 과정과 공통되는 부분이 많아 동시에 준비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따라서 사회복지자격증을 소지했거나 취득 예정이라면 3과목만 추가해 수강할 경우 건강가정사 자격까지 취득 할 수 있다.
이번 4월 개강반은 25일에 개강해 8월 7일에 종강된다. 4월 개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미래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를 통해 전문가의 일대일 학습 상담과 설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문규식 원장은 "교육부의 인가를 받은 교육원으로 학습자들의 편의를 위해 전문 학습 상담사가 전화, 메일 등을 통해 체계적으로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며 "가정관리사 자격증은 향후 이수과목이 증가할 예정이기 때문에 올해 안에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