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는 일반고객과 현장직원 300명으로 구성된 '상품검증단' 5기를 출범시켰다고 13일 밝혔다.
상품검증단은 차별화된 상품 아이디어 제공, 신규 출시 상품 사전·사후 검증, 고객 불편사항 발굴·개선 등의 역할을 한다.
KT 측은 "고객 만족도와 품질 향상을 위해 상품검증단 규모를 기존 200명에서 300명으로 늘렸다"며 "상품검증단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실제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전했다.

KT는 일반고객과 현장직원 300명으로 구성된 '상품검증단' 5기를 출범시켰다고 13일 밝혔다.
상품검증단은 차별화된 상품 아이디어 제공, 신규 출시 상품 사전·사후 검증, 고객 불편사항 발굴·개선 등의 역할을 한다.
KT 측은 "고객 만족도와 품질 향상을 위해 상품검증단 규모를 기존 200명에서 300명으로 늘렸다"며 "상품검증단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실제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