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테스트 1위 제품으로 탄생, 고객 만족도 94%

보령메디앙스는 자사의 유아화장품 개발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올곧은 물티슈’가 출시 6개월만에 고객만족도 94%를 달성, 이를 기념해 스페셜 체험팩 한정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올곧은 물티슈’는 ‘물티슈에 새로운 기준을 세운다’는 슬로건 아래 올곧은 성분, 올곧은 고집, 올곧은 육아라는 컨셉으로 탄생했다.
개발 과정 중 엄마들 대상으로 실시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기록했던 만큼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은 제품이다.
보령메디앙스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휴대용 사이즈를 새롭게 출시하고, 제품 체험기회를 좀 더 확대하고자 ‘스페셜 체험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곧은 물티슈 스페셜 체험팩은 휴대용 사이즈(20매) 4팩과 대용량 리필용(70매) 8팩으로 구성되며,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총 500개 한정 판매로 진행된다.
보령메디앙스 마케팅 담당자는 “올곧은 물티슈는 아기에게 가장 먼저 닿는 화장품임을 염두에 두고 엄격한 기준과 올곧은 처방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며 “개발 단계부터 소비자 의견을 수렴해서 만든 제품이기에 올곧은 물티슈를 사용해보신 소비자 만족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