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구매자에 한해 빔스크린, 마이크로SD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는 '요가 태블릿2' 출시를 기념해 주요 온라인 쇼핑몰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요가 태블릿은 세계적인 배우 애쉬튼 커처가 제품 개발에 참여해 업계의 큰 주목을 받은 제품 라인업으로 벽에 걸 수 있는 '행 모드' 및 업계 최초 빔프로젝터를 탑재한 요가 태블릿2 프로를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레노버는 세계 최초 빔 프로젝터를 탑재한 요가 태블릿2 프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고품질의 JBL이어폰 및 빔 프로젝터용 스크린을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직장인들을 위한 요가 태블릿2 윈도 버전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용량을 확장할 수 있는 32기가바이트(GB)의 마이크로SD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옥션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선착순 700명에게 제품별 최대 2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G마켓에서는 2만원 G캐쉬를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하며 11번가에서는 바로 사용이 가능한 즉시할인 다운로드 쿠폰 1만원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한국레노버는 G마켓, 옥션, 11번가, CJ몰에서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부터 내달 14일까지 요가 태블릿2 프로 및 요가 태블릿2 윈도 버전에 대한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헤드셋과 케익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레노버 클럽 내 이벤트 게시판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 이사는 "4가지 멀티모드 등 혁신적인 디자인 및 기술로 큰 주목을 받았던 요가 태블릿2의 제품들을 이번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