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송식품, ‘구수한 누룽지’ 출시 /신송식품
신송식품, ‘구수한 누룽지’ 출시 /신송식품

신송식품이 부드럽고 구수한 맛이 특징인 ‘구수한 누룽지’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출시하는 신송의 ‘구수한 누룽지’는 쌀을 불리지 않고 바로 밥을 짓는 ‘취반형 누룽지’ 방식으로 제조돼 일반 누룽지보다 훨씬 더 부드럽고 쉽게 불려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딱딱하지 않은 식감 때문에 어린이부터 노약자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건강과 편의를 모두 고려했다.

이 제품은 뜨거운 물이나 육수에 간단히 불리기만 하면 누구나 손쉽게 누룽지탕, 누룽지 죽, 누룽지 밥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 가능해, 바쁜 일상 속 아침 식사 대용이나 야식, 속 편한 음식을 찾는 이들에게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구수한 누룽지’는 1㎏과 3㎏의 대용량 구성으로 가족 단위 소비자 뿐 아니라 식당, 캠핑, 급식 등 다양한 업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1㎏ 제품은 10입 단위로, 3㎏ 제품은 4입 단위로 구성해 넉넉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신송식품의 ‘구수한 누룽지’는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으로 소비자가 믿고 섭취할 수 있다.

신송식품 관계자는 “식생활 건강 트렌드가 눈길을 끌고 있는 요즘, 구수한 누룽지는 남녀노소 모두가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식탁에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여성경제신문 류빈 기자 rba@seoulmedia.co.kr

키워드

#신송식품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