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카스 레몬 스퀴즈’ 정식 출시

오비맥주가 ‘카스 레몬 스퀴즈’와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을 오는 27일 정식 출시한다. /오비맥주
오비맥주가 ‘카스 레몬 스퀴즈’와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을 오는 27일 정식 출시한다. /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가 작년 여름 한정판 출시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카스 레몬 스퀴즈’와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을 오는 27일 정식 출시한다.

‘카스 레몬 스퀴즈’는 카스의 상쾌하고 깔끔한 맛에 신선한 이탈리아산 레몬 과즙을 더해 짜릿한 청량감은 물론, 적당한 달콤함과 상큼한 맛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스는 꾸준히 확대되는 논알코올 음료 수요를 고려해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도 함께 정식 출시한다. ‘카스 레몬 스퀴즈 0.0’는 ‘스마트 분리 공법’으로 알코올만 추출하는 방식을 적용했다.

‘카스 레몬 스퀴즈’는 500ml 캔, ‘카스 레몬 스퀴즈 0.0’은 330ml 캔으로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농협, 일반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스 레몬 스퀴즈 0.0’은 쿠팡, 컬리,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 출시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혈당·탄수화물 관리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를 출시한다.

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는 하루 한 번 식전 1포 섭취로 달콤한 디저트나 밥, 빵 등 탄수화물 섭취 조절이 어려운 분들의 혈당 관리를 돕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잦은 기름진 식사, 고칼로리 섭취 등으로 식이대사 관리를 원한다면 하루 한 번 식후 2정 △메타그린 슬림업, 단기 집중 다이어트를 원하거나 정체기로 고민이라면 빠른 효능의 이중 제형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을 다이어트 설루션으로 제안한다.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는 100% 식물성 기능성 원료인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해 식후 급격한 혈당 상승을 억제해 주며,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와줄 수 있다. 포만감을 주는 곤약 프로틴 볼이 씹는 재미를 주고 식사량을 줄여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주원료인 가르시니아의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체지방량 감소 △체중 감소 △허리둘레 감소 등 유의미한 결과도 확인했다. 

 

◇ CU,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과 '감정 나눔 캠페인' 진행

CU가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과 함께 일상생활 속에서 긍정적인 감정을 나누며 서로 간 행복을 선물하는 대국민 ‘감정 나눔 캠페인’을 내달 1일부터 전개한다. /CU
CU가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과 함께 일상생활 속에서 긍정적인 감정을 나누며 서로 간 행복을 선물하는 대국민 ‘감정 나눔 캠페인’을 내달 1일부터 전개한다. /CU

CU가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과 함께 일상생활 속에서 긍정적인 감정을 나누며 서로간 행복을 선물하는 대국민 ‘감정 나눔 캠페인’을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CU 및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에서 동시 진행된다.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은 국내외 18개 생명보험회사가 협력해 설립된 공익법인으로, 생명 존중 정신을 전파하기 위해 연령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청소년 마음 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터랙티브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와 손잡고 온라인 ‘감정가게’를 오픈했다.

CU는 온라인 기반의 감정가게 캠페인을 오프라인으로 확장, 전국 1만7000여 개의 CU 점포를 ‘감정나눔 편의점’으로 활용한다. CU를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계산대, 시식대 인근에 비치된 감정카드를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다. 감정카드는 1인 상황극 콘텐츠로 유명한 유튜버 ‘사내뷰공업’의 부캐(부캐릭터) 김민지, 김혜진, 황한솔 등 캐릭터들을 활용해 총 10종으로 제작됐다. ‘열심히 하는 건 결과가 어떻든 그 자체로 의미 있는 거야’, ‘우리모두 짱 귀여워!’ 등 행복, 응원, 희망 등의 메시지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밀크초코콘’ 출시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밀크초코콘’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밀크초코콘’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오는 27일부터 ‘세븐셀렉트 밀크초코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프리미엄 디저트의 식지 않는 인기에 주목해 지난 겨울 시즌 동안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밀크바닐라콘에 유럽산 초콜릿 파우더를 더했다. 기존의 바닐라 맛과 새로운 초콜릿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반반으로 맛이 구성됐으며, 원유가 50% 이상(초코맛 부분은 20%)으로 구성되어 진하고 고소한 맛이 극대화됐다. 콘 하단 과자 부분은 두툼한 와플 과자로 만들어 오랜 기간의 냉동 후에도 바삭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밀크초코콘 출시를 기념해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4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밀크초코콘과 밀크바닐라콘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은 밀크바닐라콘이 경쟁력 있는 스테디셀러 PB상품으로 자리 잡은 만큼 향후에도 바닐라, 초코에 이어 다양한 맛을 지닌 시리즈 형태로 출시해 나갈 예정이다.  

 

◇ SPC그룹 파리바게뜨, 파스쿠찌와 손잡고 이탈리아 진출

허영인 SPC그룹 회장과 마리오 파스쿠찌 CEO가 파리바게뜨 매장을 둘러보고 있다. /SPC그룹 
허영인 SPC그룹 회장과 마리오 파스쿠찌 CEO가 파리바게뜨 매장을 둘러보고 있다. /SPC그룹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이탈리아에 진출한다. SPC그룹 허영인 회장은 지난 24일 방한 중인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의 CEO이자 창업주 3세인 마리오 파스쿠찌(Mario Pascucci)와 만나 ‘이탈리아 내 파리바게뜨 마스터 프랜차이즈’를 위한 MOU(업무협약)를 체결했다.

이번 MOU는 양사가 1년여간 협의한 끝에 맺은 결실로 파리바게뜨가 이탈리아에 진출하게 되면 프랑스, 영국에 이어 유럽 내 3번째 진출국이 된다.

파스쿠찌는 1883년 이탈리아 몬테체리뇨네 지역에서 시작해 세계 17개국에 진출한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 브랜드로 2002년 SPC그룹이 한국에 도입하면서 양사는 20년 넘게 인연을 이어왔다. SPC그룹이 보유한 식품외식 분야 전문성과 프랜차이즈 사업 노하우를 통해 한국은 가장 많은 파스쿠찌 매장을 보유한 국가가 될 만큼 성공적으로 안착했으며, 이제 역으로 파스쿠찌가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를 이탈리아에 도입하고 유럽 시장 확대를 돕는 ‘교차 진출’을 통해 양사 간 협력관계가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 농심, 세계 최고 셰프 대상으로 ‘한강 신라면’ 선봬

농심이 ‘Asia’s 50 Best Restaurants’(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시상식에 참석하는 세계 최고의 셰프와 심사위원, 미식가 등 800여명을 대상으로 ‘한강 신라면’을 선보인다. /농심
농심이 ‘Asia’s 50 Best Restaurants’(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시상식에 참석하는 세계 최고의 셰프와 심사위원, 미식가 등 800여명을 대상으로 ‘한강 신라면’을 선보인다. /농심

농심이 ‘Asia’s 50 Best Restaurants’(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시상식에 참석하는 세계 최고의 셰프와 심사위원, 미식가 등 800여명을 대상으로 ‘한강 신라면’을 선보인다.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시상식은 ‘미식계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리는 행사로,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 1위부터 50위까지를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는 서울에서 오는 26일 진행된다. 

2013년 시상식이 시작된 이후 한국에서 행사가 개최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이번 행사에서 농심은 신라면 디자인을 테마로 한 시식 존을 꾸미고, 즉석 라면 조리기를 비치해 참가자들에게 신라면과 짜파구리 시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폰서 협약을 통해 농심은 특별상인 ‘Highest New Entry Award’를 직접 시상한다. 올해 새롭게 50위 안에 진입한 레스토랑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한 ‘신인왕’ 레스토랑에 수여하는 상이다.

 

◇ 동서식품, 맥심 인스턴트 커피 병 제품에 점자 표기 도입

동서식품은 맥심 인스턴트 커피 병 제품에 시각장애인 소비자들을 위한 점자 표기를 도입했다. /동서식품
동서식품은 맥심 인스턴트 커피 병 제품에 시각장애인 소비자들을 위한 점자 표기를 도입했다. /동서식품

동서식품은 맥심 인스턴트 커피 병 제품에 시각장애인 소비자들을 위한 점자 표기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점자 표기가 적용되는 제품은 △맥심 오리지날 △맥심 모카골드 △맥심 디카페인 △맥심 아라비카 등 맥심 인스턴트 커피 4종이며 제품 패키지 상단에 ‘맥심 커피’가 점자 문구로 표기된다. 국내 인스턴트 커피 중 패키지에 점자 표기를 적용한 것은 맥심이 최초다.

이외에도 동서식품은 커피 병에 붙은 라벨을 기존 대비 제거하기 쉬운 라벨(Removable label)로 교체해 친환경성과 소비자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새로운 라벨은 제거 시 접착제가 남지 않고 한 번에 부드럽게 떼어져 공병을 손쉽게 재활용하거나 분리배출할 수 있다.

점자 표기와 새로운 라벨을 적용한 제품은 3월 말부터 제품 재고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출고될 예정이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봄맞이 ‘불꽃쎄일’ 개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봄꽃 여행객을 위한 ‘불꽃쎄일’을 진행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봄꽃 여행객을 위한 ‘불꽃쎄일’을 진행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봄꽃 여행객을 위한 ‘불꽃쎄일’을 진행한다. ‘불꽃쎄일’ 기간 동안 전국 호텔, 리조트, 테마파크 이용권 등을 정가 대비 최대 86%까지 할인해 준다.

‘불꽃쎄일’은 △불꽃 특가 △원데이 핫딜 △5성급 에디션 △불꽃 혜택 총 4종으로 기획했다. ‘불꽃 특가’는 객실 1박 8만9000원, 2박은 11만9000원에 판매(최저가 기준)한다. ‘원데이 핫딜’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객실과 테마파크 이용권을 특가로 선보인다. 테마파크 이용권은 설악 워터피아 주간권과 나이트 스파, 경주 뽀로로아쿠아빌리지를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5성급 에디션’은 더 플라자와 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 객실을 정상가 대비 최대 63%까지 할인해 준다. ‘불꽃 혜택’ 상품은 지난해 9월 한화리조트 세일페스타에서 인기가 높았던 패키지 위주로 구성했다. 조식, 워터파크, 키즈, 올인클루시브 등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판매는 4월 14일까지며 이용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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