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기미‧잡티‧주근깨‧색소침착 개선

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스테디셀러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의 탄생 5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다섯 번째 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등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이다. 지난 2019년에 첫 출시된 이후 지난해 시즌 4까지 리뉴얼을 거쳐 누적 판매량 1800만병(올해 1월 기준)을 돌파했다.
이번 한정판은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15ml) 본품과 '마데카 화이트닝 포커스 나비 마스크'(9ml) 5매가 포함된 특별 구성이다. 앰플과 함께 나비 모양의 시트가 눈가부터 볼 부위까지 집중 케어하는 마스크를 사용하면 기미 개선에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는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독자 성분 GLUTA-C(글루타씨)를 함유했으며 기미와 주름, 탄력 등 피부 복합 고민의 원인인 멜라닌 케어에 도움을 준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지난 5년간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이번 봄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봄날처럼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가꿔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