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병 이상 판매 콤푸차, 타트체리주스도 할인

전세계 식음료 전문몰 ‘마켓249’가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79% 할인 판매한다. /마켓 249
전세계 식음료 전문몰 ‘마켓249’가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79% 할인 판매한다. /마켓 249

전세계 식음료 전문몰 ‘마켓249’가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79%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 할인이벤트 제품은 ‘잇츠마이퍼스트 ABC주스’, '사할리스낵',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잇츠마이퍼스트 타트체리주스’ 등이다.

N15 김영빈 본부장은 “마켓249에서 해외 각국의 식료품 추석 선물세트를 통해 비대면 시국,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다.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를 마켓249에서 만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잇츠마이퍼스트 ABC주스’는 친환경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사과, 비트, 당근의 신선함을 담은 과채주스로 마켓 249에서 20만개 이상 판매된 제품이다. 

업체 측은 “스트로우 타입의 두 가지 컬러의 파우치로 구성됐다. '사할리스낵’은 미국 시즈닝 견과류 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자연친화적 재료로 공정거래 무역 원재료를 이용한 착한 견과류이며, 무첨가제/무색소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300만병 이상 팔린 ‘마켓 249’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맛은 오리지널, 진저레몬, 석류, 애플베리 등 4가지 종류가 있다. ‘잇츠마이퍼스트 타트체리주스’는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사용했다. 저분자 피쉬콜라겐, 비타민C, 프로바이오틱스 등을 함유했다. 이외에도 ‘유기농 드니그리스 사과식초’와 ‘100%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 코코야미’ 등이 추석 선물세트 이벤트 구성에 포함된다.

‘마켓249(MARKET249)’는 다양한 식음료 상품을 거래하는 공간인 ‘MARKET’과 해외 국가 249개국이 합쳐져 탄생한, 전 세계 다양한 식료품을 판매하는 푸드마켓이다.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