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2500만 돌파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NEW STATE’의 2차 알파테스트를 27일부터 진행한다. /크래프톤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NEW STATE’의 2차 알파테스트를 27일부터 진행한다.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 2차 알파테스트가 진행된다.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은 펍지 스튜디오의 출시 예정작인 ‘배틀그라운드: NEW STATE(뉴 스테이트)’가 오는 8월 27일부터 사흘간 2차 비공개 알파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지역은 한국 포함 아시아 16개국, 중동 10개국, 그리고 터키, 이집트다. 

크래프톤은 지난 6월 12일, 미국 지역을 대상으로 1차 알파테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에 2차 테스트 지역을 대폭 확장해 보다 많은 전 세계 팬들에게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의 사전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테스트 신청은 9일부터 시작한다. 안드로이드 및 애플 iOS 이용자 모두 신청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테스트 기회를 제공한다. 테스트 당첨 여부는 8월 26일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는 펍지 스튜디오가 PUBG(펍지) IP를 기반으로 직접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배틀그라운드만의 정교하고 현실감 있는 건플레이와 액션은 물론, 모바일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은 기술, 그리고 더욱 진보한 재미를 선사해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는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예약 진행 중이며, 최근 사전예약자 수 2500만을 기록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은 8월 말에 개시한다.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