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경제&우먼센스> 창간 기념 · <우먼센스> <일요신문> 공동 주최

 

<여성경제&우먼센스> 창간 기념으로 열리는 2014 황영조 서울 마라톤 대회가 오는 9월28일 오전 9시 한강시민공원 잠실지구 청소년 광장(종합운동장 나들목)에서 개최된다.

<우먼센스>와 <일요신문>이 공동 주최하고 전국마라톤협회가 주관하는 이 대회에는 ‘영원한 마라토너’ 황영조 선수가 직접 참가하여 마라토너들과 함께 달린다.

2014 황영조 서울 마라톤 대회는 사전 신청을 통해 개인 및 단체로 출전할 수 있고 각 코스 입상자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접수 기간은 9월11일까지이며 인터넷으로 접수(www.run1080.com)가 가능하다.

이번 대회 증정 기념품으로는 미즈노 선글라스, 아식스 바람막이, 스포츠 시계, 기록증, 코스별로 상이한 완주메달 등이 마련돼 있다.

참가종목은 5km 걷기 및 건강달리기▲미즈노 10km▲미즈노 하프▲미즈노 풀▲10km▲하프 ▲풀▲마니아(10km 하프)▲마니아 풀 등 총 9개 종목이다.

기념품을 살펴보면 5km 걷기 및 건강달리기는 스포츠시계와 완주메달이 제공되고 ▲미즈노 10km▲미즈노 하프▲미즈노 풀 종목 참가자에게는 미즈노 선글라스,기록증 , 완주메달이 수여된다.

또 ▲10km▲하프 ▲풀 참여자에게는 아식스 바람박이, 기록증 , 완주메달이 제공된다.

기념품을 원하지 않는 사람을 위해 마련한 마니아코스 완주자에게는 기록증과 완주메달이 수여된다.

▲ 마라토너 황영조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