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뱀피르'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정식 출시 일정 공개
29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서 진행 핵심 콘텐츠와 서비스 방향성 선봬 사전 등록 3단계 진행 시 보상 제공
2025-07-29 김민 기자
넷마블의 뱀파이어 컨셉 신규 MMORPG '뱀피르'의 온라인 쇼케이스가 29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넷마블에 따르면 이날 쇼케이스에는 한기현 넷마블네오 '뱀피르' PD, 최남호 넷마블네오 총괄 AD, 정승환 넷마블 사업본부장 등이 직접 출연한다. 넷마블은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하고 '뱀파이어 기반의 아트와 세계관', '전투 시스템', '경제 구조', '경쟁 시스템'을 비롯한 게임의 핵심 콘텐츠와 서비스 방향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뱀피르'는 현재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다. 휴대폰 및 PC 사전 등록과 양대마켓 사전 등록, 카카오톡, 유튜브 채널 구독 등 총 3단계를 모두 진행할 시 사전 등록 한정 초상화 '불멸의 프란츠'를 비롯해 '14만 9000원 상당의 패키지', 탈것 '저주 뿔 사슴'과 '우레 소리 늑대', '100만 골드' 등을 제공한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뱀피르'는 국내 모바일게임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은 '리니지2 레볼루션'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신작 MMORPG다. 뱀파이어 컨셉과 다크 판타지풍의 중세 세계관이라는 차별화된 소재로 연내 정식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뱀피르'의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은 '뱀피르'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넷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확인할 수 있다.
여성경제신문 김민 기자 kbgi001@seoul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