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글로우업 플레이그라운드 이벤트 성료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새로운 트레이닝 웨어 컬렉션 ‘글로우업’ 런칭을 기념해 진행한 '글로우업 플레이그라운드' 퍼블릭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 28일부터 3월 2일까지 서울 성수동 XYZ SEOUL에서 3일간 진행됐으며, 다양한 운동 클래스와 더불어 새로 나온 글로우업 컬렉션 및 룰루레몬의 대표 트레이닝 기어들을 소개했다.
아모띠를 비롯한 룰루레몬 앰배서더 및 피트니스 리더 10명이 그룹 트레이닝, 줌바 피트니스, 발레 핏, 바레, 마샬 아트 등 10개의 클래스를 리딩하며, 약 300여명의 참가자들과 활기찬 에너지를 나눴다. 참가자들은 각 클래스를 통해 주저함 없이 자유롭고 당당하게 움직이며, 룰루레몬이 제공하는 최적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었다.
여성용 타이츠와 탱크탑을 필두로 처음 선보이게 된 글로우업 컬렉션은 트레이닝, 피트니스, 복싱 등 고강도 운동에도 안정적이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울트라루 원단과 구조적인 웨이스트 밴드가 적용돼 신축성과 지지력을 동시에 제공하며, 뛰어난 땀 배출력과 빠른 건조 기능으로 운동 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클래스를 진행한 룰루레몬 앰배서더 아모띠는 “참가자들과 함께 에너지를 나누며 운동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트레이닝에 참가한 이들이 모두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됐길 바라며, 모두가 외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유롭고 당당하게 운동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룰루레몬 관계자는 “이번 글로우업 이벤트를 통해 많은 참가자들이 함께 움직이며 자신감 있는 움직임을 경험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각자의 웰비잉을 발견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