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종근당건강과 '쿵야 레스토랑즈' 브랜드 기획 제품 출시

락토핏+양파쿵야 엔젤 키링 구성 올리브영 단독 판매···SNS 이벤트도

2024-08-30     허아은 기자
/넷마블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종근당건강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협업을 통해 출시된 '락토핏 골드 트리플 기획 세트'는 락토핏 골드 30포 팩 3개입과 양파쿵야 엔젤 파우치 키링으로 구성됐다. 올리브영 단독 기획 제품으로 다음 달 30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컬래버를 기념해 31일부터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구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엠엔비는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