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쉬코리아, 오뉴 북촌점서 가수 정미조 뮤직 토크쇼 성료

16일 '오뉴 스테이지_정미조' 진행 "시니어에게 전하는 오뉴의 선물" 29일 해질녘 클래식 음악회 개최

2024-05-21     김정수 기자
가수 정미조가 지난 16일 '오뉴 스테이지_정미조' 뮤직 토크쇼에서 열창하고 있다. /로쉬코리아

21일 로쉬코리아는 지난 16일 종로구 소격동에 위치한 오뉴 북촌에서 '오뉴 스테이지_정미조' 뮤직 토크쇼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로쉬코리아의 5060 액티브 시니어 문화 여가 큐레이션 서비스 브랜드 '오뉴(ONEW)'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행사다. 가수 정미조와 그의 노래, 인생 이야기를 듣기 위한 많은 관객이 참석했다.

가수 정미조는 대표곡 '개여울', '귀로', '휘파람을 부세요', '엄마의 봄' 등 총 네 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KBS2 예능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서 이효리와 함께 부른 '엄마의 봄'의 경우 혼자 1, 2절 모두 열창해 관객들의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이 밖에도 데뷔 당시 스토리와 돌연 가요계 은퇴, 37년 만에 가수로 복귀한 사연, 그리고 오는 6월 발매 예정인 새 앨범 소개 등 다양한 코너가 마련됐다. 이날 함께한 관객들과의 기념사진 촬영을 끝으로 행사는 마무리됐다.

지난 16일 오뉴 북촌점에서 진행된 '오뉴 스테이지_ 정미조' 뮤직 토크쇼 행사 전경 /로쉬코리아

로쉬코리아는 "(오뉴)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준비한 이번 행사는 시니어분들에게 전하는 오뉴의 선물처럼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니어분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좋은 기억을 드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 및 프로그램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뉴 스테이지_정미조' 뮤직 토크쇼에 이어 오는 29일 또 다른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 행사인 해질녘 클래식 음악회가 개최된다. 플루트 이성준, 바이올린 우희원, 첼로 강지성, 비올라 강한성이 참석하는 이번 음악회에서는 모차르트 플루트 4중주, 영화 미션 OST '가브리엘스 오보에' 등 총 6곡이 연주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티켓 구매는 오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