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스트 박만현·서수경, 가정의달 선물아이템 제안

박만현 "주얼리 선물엔 반지가 제격" 서수경 "크로스백 등 데일리 아이템 추천"

2015-05-08     송금종 기자
▲ 스타일리스트 박만현(왼쪽), 서수경

가족이나 지인을 위한 선물 준비로 분주한 가정의 달 5월이다. 이에 스타일리스트 박만현과 서수경이 연령대에 맞는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을 제안했다.

▲ 사진제공=러브캣 비쥬

박만현이 추천하는 아이템은 반지다. 박만현은 "반지는 주얼리 세트를 구입 하는 것에 비해 부담스럽지 않을 뿐만 아니라 반지 하나만으로도 누구나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가 추천하는 제품은 러브캣 비쥬의 '모노크롬, 파리 컬렉션' 라인으로 절제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모든 연령대가 선호하는 컬렉션이다.

▲ 사진제공=러브캣 비쥬

성년의 날을 맞이한 스무 살에게는 무난하게 착용하기 좋은 블랙·화이트 크로스백이나 포인트 컬러 백팩이 제격이다.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은 "평소 학교에 가거나 MT 등을 갈 때 필요한 백팩 또는 무난한 컬러에 체인 장식 등 유니크한 포인트가 있는 크로스백 같은 데일리 아이템을 선물하면 선물 선택 시 실패할 확률이 적다"며 러브캣의 2015 S/S 베스트 라인인 '엘.퓌' 라인과 블루 컬러 포인트의 '엘.쉬프렘 백팩' 라인을 추천했다.

박만현과 서수경이 추천하는 가정의 달 추천 선물 아이템은 직영몰인 '러브캣몰(www.lovcatmall.com)'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